logo




대표지회장 인사

 

존경하는 조합원 동지 여러분!

우리 금호타이어 지회 조합원은 노동조합이 위기를 겪을 때마다 민주노조를 지켜냈고, 많은 현장 활동가들은 조합원이 위기를 겪을 때마다 조합원을 지켜낸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합원 동지들의 선택으로 당선된 만큼 8기지회는 풍부한 집행경험과 준비된 조직력으로 현재의 민주노조 위기극복과 매각 리스크에 따른 생존권의 위기상황을 반드시 극복하고 조합원에게 희망을 드리겠습니다.

 

조합을 조합답게 든든한 집행

우리는 지난 워크아웃 기간 동안 조합원 동지들의 헌신적인 투쟁과 단결된 힘을 바탕으로 민주노조를 일으켜 세웠습니다. 또한 징계, 탄압, 오랜 기간 동안의 월급 체불 등으로 경제적인 고통이 극에 달했지만 현장을 안정화 시켜본 경헙이 있습니다.

조합을 조합답게 만들어 든든한 집행부의 기반을 세우겠습니다. 노동조합을 외면하고 있는 조합원 동지들을 다시 일으켜 세워 안정적인 현장 활동의 기반을 세우겠습니다.

 

약속을 꼭 지키겠습니다.

무너진 현장을 복원하여 조합원과 현장에서 소통할 것이며 집행기간 동안 공약하고 약속한 사업과 정책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책임지고 해결해야 할 임.단협 조기타결, 통상임금(상여금, 수당)소송문제, 임금체계개편(호봉체계, 최저임금 위반에 따른 개편), 1공장 설비투자 조기구축등 그리고 매각리스크에 따른 자구계획안등 생존권 확보를 위해 반드시 지켜내어 성과를 가져올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조합원 동지 여러분

저부터서 조합원에게는 겸손하게 활동할 것이며 생존권을 위협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조합에 지지를 보내주시고 함께하는 조합원 동지들을 위해서 큰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조합원을 책임지는 활동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지회장 조삼수